FAQ

질문
Q1 퀵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

A 퀵퀵홈페이지 내용을 따라 출발지를 선택, 입력해주세요. 도착지도 마찬가지로 선택, 입력해주세요. 그 후 옆에 배송옵션에서 수량을 체크하고, 가격 확인 및 결제방법을 선택 후 주문전송을 누르시면 주문이 완료됩니다.

Q2 주문번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
A 회원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. 비회원의 경우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에 주문조회로 이동 후 주문번호로 조회가 가능합니다. 궁금하신 사항은 tom@quickquick.co.kr 로 문의해주세요.

Q3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! 비밀번호를 바꿀 순 없나요?

A 로그인페이지 비밀번호 입력란 밑에 ‘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?’를 클릭하세요. 회원등록할 때 등록된 이메일로 비밀번호 변경할 수 있는 링크를 보내드립니다.

Q4 주문이 가능한 시간대가 궁금합니다.

A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주문을 받고 있습니다. 주말,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문이 가능하며, 설 추석연휴는 휴무입니다.

Q5 배송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A 기상조건과 배송거리, 시간대에 따라 다릅니다. 기상조건이 양호하고 출발지와 도착지가 서울시내인 경우 1시간 전후로 배송됩니다.

Q6 배송 진행 상황이 알고 싶어요!

A 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직접 조회가 가능합니다.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국번없이 1833-8282 로 연락주세요.

Q7 가격은 어떻게 정해지나요?

A 기본적으로 배송거리/배송시간/배송물품에 따라 달라지며, 왕복/탁송/특급 등의 옵션을 선택하면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. 기상조건이 좋지 않은 경우(눈, 비, 우박 등)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Q8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
A 주문시 선불(현금), 후불(현금), 실시간결제 및 상담원 대리결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, 기업회원의 경우, 마이페이지에서 카드 등록 후 신용거래(법인회원만 선택가능)가 가능합니다.

Q9 주문내용입력을 잘못했어요! 주문을 변경하거나 취소하고 싶을 때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A 퀵서비스 특성상 주문과 동시에 배차가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아 혹시 변경이나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지체 없이 고객센터 1833-8282 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
Q10 법인회원이 되고 싶어요!

A 기업회원으로 회원가입을 해주세요. 좀더 자세한 법인회원 관련 문의사항은 kong@quickquick.co.kr로 이메일 혹은 1833-8282 로 전화주세요.

Q11 주문 관련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?

A 주문관련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1833-8282 로 전화주시면 즉시 도와드리겠습니다.

Q12 취소비 지급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
A 취소비 지급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.
1) 기사가 픽업지에 도착한 후 취소될 경우 - 오토바이 3,000원, 다마스/라보 5,000원, 1톤 이상 트럭 10,000원
2) 기사가 픽업지에서 물품 상차 후 취소될 경우 - 상담원 및 기사와 협의 후 결정